본문 바로가기
La vida en Barcelona

삼성 케어플러스 막장 스토리 2

by forexample 2024. 10. 10.

1편은 Samsung Espanya 서비스는 진짜 최악을 봐주시길.

그래서 어제 맡기고 온 핸드폰에 관한 이메일을 받았다. 내가 어제 넘길때 보험 번호, 영수증 번호, IMEI번호 모든 걸 다 남겼더니 이메일로 와서 한다는 소리가 (그래도 이분은 친절했음) 보험으로 커버가 되지 않으며 총 340유로가 나올 것 같다. 그리고 너의 보험은 활성화되어 있지 않으니까 삼케플 전화해서 활성화하렴.

그래서 현지인찬스를 써서 삼케플에 전화를 했다.

1. 나의 보험은 활성화가 되어 있나

2. 보험으로 수리가 얼만큼 커버되나


1. 나의 보험은 활성화가 되어 있나. 반은 맞고 반은 틀린 이야기. 보험은 활성화하려면 특정사이트에 들어가서 보험 번호 넣고 가입을 해야 한다. 근데 사이트 주소를 client.samsungcareplus.assurant.es 로 알려주어서 한참 해멨는데 알고보니 Claims.samsungcareplus.assurant.es로 들어가야 한다는 점.

왜 알려주는 정보가 100%맞는게 하나도 없어;;;

오키. 그건 할 수 있지

2. 보험으로 수리는 다 되지만 매번 119유로를 내야 함.

오키. 그것도 할 수 있어. 여기서 내 폰은 지금 수리업자에게 있는데 거기서 바로 가면 안되는겨? 라고 추가 문의를 했는데 안된다고. 그래서 오키 오늘 찾아와서 신청하겠음


웃긴 영업시간에 업무중에 눈치보며 4시에 재오픈이라서 갔는데 4시 20분까지 아무도 고객응대를 안해서 대기실에 나포함 6명이 기다리고 있었다는건 비밀 암튼 핸폰 찾으니 5시였음


집에 와서 보험신청을 했는데 오전에 하다가 끝내지 않은 그 보험 신청건과 지금 신청한 건까지 두가지 건이 둘다 클레임이 열려있었다.

이거 하나는 취소해달라고 요청할라고 고객센터에 (아침과 같은 번호 911 750 015) 전화를 했는데 와 미친

무엇을 도와드릴까요그러길래 버벅거리면서 말하는데 전화 끊어버리는거

이게 뭐지

얘들은 왜 이렇게 불친절하지? 그래 니들 나라서 니들언어 제대로 말 못해서 미안한데 그렇다고 고객을 이렇게 대우해도 되는거니?

나 정말 너무 서럽다. 고객센터에서 내말 한 10초 들었나? 아니 왜 지들이 먼저 전화를 끊어? 왜?

나는 정말 너무 얼척이 없다.


아니 애초에 맨 처음 방문한 곳에서 제대로 안내를 해주었다면 겪지 않아도 되었을 이 모든 일들을 내가 삼성 관계자도 아닌데 고객이 삼성 직원보다 지들 회사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자세히 알고 그에 맞춰 따라야하는게 말이 되지 않는다. 핸드폰도 재고가 있으면 대체폰을 대여해준다는데 나는 대체폰을 받을 수 없었고 어떻게 클레임을 하는지 처음부터 제대로 알려주었다면 하다못해 채팅서비스라도, 그랬다면 내가 바보같이 핸드폰을 공식센터에 두번이나 맡기진 않았겠지. 그나마 corsega지점은 빨랐다.

나 너무 화가 나고 서글프고 속상하다. 핸드폰 도둑맞아서 폰을 바꿨는데, 그 폰도 작동이 안되서 거의 모든 생활이 마비되다시피 했는데, 돈까지 내야 하고, 아니 님들이 폰을 고쳐주셔야 결제를 할 수 있다구요. 근데 클레임 신청한것도 거의 즉시 승인된다는데 즉시 승인 안 되었다 돈 결제도 안 되었고. 진짜 너무 답답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728x90